|2831|2 급다이어트 여기서 알려드릴께요.
Qna
    제가지금급다이어트한다고하루에진짜토마토한개만먹거...
  • 제목과같이저렇게먹고있습니다. 당연히몸에안좋고요요오는것도압니다 하지만지금전살을안빼면 자살충동까지들만큼 절실합니다 도와주세요 제가토마토랑물빼고아무것도안먹어요 진짜너무배가고플땐 두부 진짜쪼마난조각으로...
  • 급다이어트하고싶은데요...
  • ... 하고 싶은 것만 하고 그렇게 살다보면 먹고싶은 것을 못먹고 하고싶은 것을 못하지 정신차리란 말 뚱's 저도 면접 준비등으로 급 다이어트를 해야했는데;; 결국 살빼는 약이라도 먹어야겠다고 병원가니 의사쌤 그러시더군요. 약...
  • 급다이어트ㅠㅠ
  • ... 제가 몸무게가 많이나가는편에속하지요?ㅠㅠ 19일까지 가장효과좋고,운동적게하는 급다이어트없나요? 최후의수단으로는 운동도많이하는방법으로ㅠㅠ 광고글말구.. 정확한답변올려주세요^^; 야식 no 브로콜리 다니 드삼 물 마니...
  • 저도 질문드립니다ㅎㅎ
  • 지식인에서 봤는데요 저희 아파트 단지내에 헬스장이 좋게 생겼더라고요ㅎㅎ 근데 제가 그런건 처음이라서요 제가 빼고싶은부위는 배하고 허벅지여서요 일단은 한달은 급다이어트를 하고 그리고 천천히 하려고 하는데... 하체와...
  • 급다이어트~!!
  • 제가 지금중2구요 162에 45키론데요 보기에 깡말라보이려면 38키로정도면 괜찮을까요//??? 그리구 10일만에 7키로정도 빼는게 가능한가요..?? 좋은답변부탁드려요ㅠ 너무 살배고싶어서... ㅠ 제가 지금중2구요 162에 45키론데요...
블로그
    급다이어트.
  • 물만마시고 하루에 가끔 방울토마토 몇개 먹어가며 하루 3시간 운동을 한다면 살이 쭉쭉 빠질까여?? 평생 굶으센
  • 지방분해주사대해서욧
  • ... 제가급다이어트를해야되는상황인데용지나가다들엇던내용인데. 주사기가엄청큰주사래요 그약물엔지방흡입수술할때쓰는약물이들어잇고 예를들어복부에맞으면서많이부풀다가서서히가라앉으면서빠진다네용...
  • 당뇨병인가요?
  • ... 합병증을 막을 수 있나요 제가 비만~과체중이거든요 요즘 식이조절하고 과한운동에 급다이어트 중이었는데 이런증세가 나타나니 걱정되네요 절대 단거랑 인스턴트 먹지 않으려고요 적어주신 증상만으로 당뇨초기증상인지 정확히...
  • 급다이어트 빨리빨리
  • 전6학년남자구요몸무게는68이고여키는165이예여장난말구요 일주일안에 5~10키로정도뺄수있는방법 좀여 빨리빨리 많이많이 전 12살 여자랍니다~!! 절대 금식 노노~~ 굶으면요! 굶어서 자신의 몸안에없는 영양소를 잡아서 그것으로...
  • 봄에 다이어트 할곳은요??
  • 봄에 다이어트 할곳은요 급다이어트 들어가야는데 살빼고 이뻐질수 있는곳좀....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당연히 건강을 위해서는 급다이어트 보다는 꾸준한 다이어트가 좋겠죠. 일단 한방다이어트가 쉽고 즐겁게 할수 있는...
뉴스 브리핑
    급다이어트 할 수 있는 방법~~
  • 3개월에 15kg감량이 목표입니다 ㅠㅠ 급다이어트 할 수 있는 법 없을까요? 주사나 흡입말고 운동이랑 식이요법 병행하려하는데 저를 코치해주실 분이 있었으면 해요~ 아니면 같이 다이어트하실 분 계신가요 목표가 비슷했음합니다!...
  • 10kg감량 될까요?(급다이어트)
  • 제가 급 다이어트를 할려고 하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 한 이주에서 삼주정도로 잡고 잇어요ㅋㅋㅋ 아침 : 두부 점심... 급 다이어트 했다가 급 요요가 와서 더 찌거나 원상태로 복귀.... 그리고 위식단으로 먹었다간 쓸어지실듯... 저 역시...
  • 급다이어트
  • 제가 1주일 만에 급다이어트를 해야하거든요 1주일 후에 여행가기로 했는데 집에서 뒹굴뒹굴 하니까 살이 더 쪘어요 급다이어트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태클은 사절입니다 전 지금 한약먹고있는데... 정말 괜찮더라구요..식욕 전혀...
  • 날씬해보이는코디도와주세요
  • 좀뚱뚱한20대초반여자입니다 제가숏컷에베이비펌해서 걍남자머리 스타일이라 원피스는 입으니 젠더같아보여서ㅜㅜ맨날후드티에 레깅스반바지입고다니는데요 이번에좀중요한약속이있어서급다이어트와함께옷을정하려고보니...
  • 급다이어트★도와주세요ㅜㅜ
  • 일단저는뚱뚱한체격은아니구요그렇다고마른체격도아닌 마른55정도로보시면될것같아요~~ 제가3주안에살을정말많이빼야되거든요ㅜ.ㅜ 주변사람들한테상체는정말말랐는데하체는왜그러냐는소리를많이들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