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83|2 미용실고객관리 여기서 알려드릴께요.
Qna
    뷰티 O2O 판 키우는 네이버·카카오
  • 카카오는 미용실 고객관리 솔루션을 개발한 하시스를 인수해 '카카오헤어샵'을 선보였다. 카카오는 지난달 '카카오헤어샵' 앱을 별도로 출시했다. 기존에는 카카오헤어샵을 이용하려면 '카카오톡' 내에서만 예약할 수...
  • '편의성-리뷰 눈에 띄네'...카카오헤어샵 써보니
  • 카카오헤어샵은 헤어짱이라는 미용실 고객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인 하시스와 연동돼 있다. 즉 미용실에 전화를 걸어 예약한 건과 함께 실시간으로 관리가 되기 때문에 중복 예약 걱정은 없다. 결제하기 화면으로...
  • 24시간 미용실 '다온헤어' 바쁜 직장인 등 젊은 여성에 인기
  • 운영하는 미용실이 있다. 지하철 2호선 건대입구역에 위치한 다온헤어는 24시간 헤어숍을 운영하면서 자사 홈페이지에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헤어관리를 받을 수 있는 예약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바쁜 여성들이 주요 고객층...
  • 예스오예스, 네이버 솔루션 활용해 ‘핸드SOS’ 경쟁력 강화
  • 이투데이=조성준 기자 | 뷰티샵 고객관리 프로그램 전문 벤처기업 ‘예스오예스’는 네이버의 사업자 툴을 연공해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의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예스오예스의 주력...
  • 건대미용실 다온헤어, 24시간 예약시스템 선봬
  • 헤어관리를 받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클리닉 셋트를 구매시 일정 시술금액만 지불하여 1회 시술 가격만 지불하는 클리닉 키핑 시스템 등의 패키지 상품도 선택 가능하다고 말했다. 설명에 따르면 블랙 염색 후 다시 밝은...
블로그 뉴스 브리핑